차근차근 생활 & 코딩

성균관대역- 가성비 커피숍 '에이.바우스트커피 (ABout Coffee)' 본문

맛집

성균관대역- 가성비 커피숍 '에이.바우스트커피 (ABout Coffee)'

ssilook 2021. 12. 14. 13:28
반응형

2021.11월 17일 (수)

성균관대역 -에이바우스트커피 - ABout Coffee

 

초등 아이를 키우는 집 부모 라면..

누구나 그렇듯..

바쁜 아침을 맞이하고부랴부랴

아이를 챙겨 학교 보내고,

잠시 한숨도 돌리기도 전...

아이의 하교를 맞이해야 한다.

 

그러하다 보니..

언제나 나를 돌 볼 시간이부족했고..

 

내 마음같지 않는 스트레스를 

아이에게 퍼 붓는 일도

일상이 되어버렸다.

 

부모가 행복해야

아이도 행복하다는..

 

그래서 내가 선택한 창구로..

어느정도 스트레스게이지가 쌓아 오를때 면..

나는 잠시 멈추고..

나를 돌아보는시간을 가지기로.

 

집에서 쉬어도 좋겠다면..

주부라면 그렇 듯..늘 집안 일에 눈이 보여..

제대로 나에게 몰입하기가 여간 쉽지 않다..

 

그래서 나는 나를 잘 모르는

카페로 가길 즐기는데

(나를 위한 시간이기에

타인과의 거리두기를 하는편이다.)

 

성균관대역 가성비와 맛이 좋은

에이바우스트 커피집으로 향한다.

 

성균관대 근교인지라

공부하는 '학생'들이

참으로 많고

 

학생들한테만 나는 ..

그 향이 더욱이 좋기에 

나에게는

아지트 아닌 아지트로 

찾아가는 곳이기도..

 

에이바우스트로 향해

걷다보니..아침에 차오르는

햇살과 늘어져 내린 나무잎도

반기 듯 눈이 들어온다.

 

성균관대역 근처에 위치한

에이바우스커피는 2층 건물로 

왠만한 메이져 커피숍이

부럽지 않을 정도로많은

학생들이 찾아오는 곳이다.

 

성균관대역점 에이바우스트커피

[주소]
경기 수원시 장안구 서부로 2126번길 50-4 1,2층
성균관대역 2번 출구에서 509m
[영업시간]
매일 오전 7시 ~ 22시 

그리고 내가 이곳을 찾는 

또하나의 이유는

정말 가성비가 최고이기 때문!!

아주 아주 착한 모닝타임 가격 ^^

에이바우스트 입간판

늘 그렇듯..

나는 1층 구석진 곳에 자리를 잡고..

모닝세트를 기다려 본다.

 

아침에 맡는 커피향은 언제나 두근거림.

나의 최애 자리 ㅋㅋ 1인 혼자 사용하기엔 아주 ~~ 넓지요

2층에는

스터디 카페를 방불케하는

열공모드 학생들도 가득한데,

1층 창가에도 역시나..

공부하는 학생로 활활

공부하는 모습은

늘 좋은 자극제 인 듯.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디저트 에그빵~~

 

(배고품에 음식을 흡입하는라

사진을 담지는 못했지만

에이바우스트 디저트의종류는

참으로 다양한다.

케익, 머핀, 베이글, 마카롱,핫도그등)

 

늘 아이를 챙기다 보면

아침을 대충 먹기 일수인데..

왠지 차려진 밥상을 먹는 듯

간단한 듯 간단하지 않은 식사..

좋다..

 

커피 맛도 좋고..

천천히 먹는 디저트도 맛있다. ^^

 

언제나 그렇듯 내돈내산~

조만간 힐링타임하러 또 와야지 ^^

 

 

#가성비최고 커피 #스터디카페 #성균관대역 # 에이바우스트커피 #커피모닝세트 

반응형
Comments